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License acquisition No.1 pass rate

교육 수강 기업 및 LMS 제휴

  • kb국민은행
  • 한국중부발전
  • 한전KDN
  • kb국민카드
  • 수력원자력
  • infobank
  • 신한

통합 CS서비스

상담의 시작부터
모든 업무를 논스톱으로,
처리해드리는 서비스

귀사의 업무에 필요한 준비된 전문 인력 과 인프라, 시스템, 솔루션 모두 XAL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통합 CS서비스
- Xal 맞춤형 고객 응대

상담 업무의 기획에서 관리까지 주어지 업무에 대해 능동적인 업무 진행을 보장해 드립니다.
직원을 추가로 뽑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Xal 서비스를 통하면 가능합니다.

  • 01

    Nonstop 통합관리

    필요한 서비스를
    여러업체와 통합하여
    관리 제공

  • 02

    Nonstop 고객응대

    업무의 요구수준에 맞춰
    체계적으로 정확하고
    효율적인 고객응대

  • 03

    Nonstop 전문가

    인바운드 전문가와
    IT전문가가 서비스를
    제공

  • 04

    Nonstop 통계자료

    일별/주별/월별
    통계자료 제공 및
    월별 보고서 제공

운영안내

고객문의
평일 09:00~18:00 | 주말 공휴일 휴무(점심시간 12:00~13:00)

070-8657–4256

기술문의
평일 09:00~18:00 | 주말 공휴일 휴무(점심시간 12:00~13:00)

010-2029-0910

서비스 소개

보증된 기술력과 숙력된 상담인력, 그리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인프라로 원격지원과 상담에 특화된 아웃소싱 전문업체입니다.
귀사 고객에 대한 원격지원, 기술상담, 일반상담 등 특화된 전문인력이 필요한 업무를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원격지원

  • ㆍ오류 점검 및 문제해결
  • ㆍ네트워크 문제 점검 및 조치
  • ㆍ사이트 사용법 안내

상담

  • ㆍ기술지원 상담
  • ㆍ일반 상담

클레임관리

  • ㆍ블랙리스트 관리
  • ㆍ일반/기술 클레임 조치
  • ㆍ고객문제 발생시 즉각보고

업무관리

  • ㆍ월별 통계분석
  • ㆍ가이드,메뉴얼 지속적인 업데이트
  • ㆍ정기/비정기 보안, 가이드 교육

이미 수많은 업체가 함께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