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합 CS서비스
- Xal 맞춤형 고객 응대
상담 업무의 기획에서 관리까지 주어지 업무에 대해 능동적인 업무 진행을 보장해 드립니다.
직원을 추가로 뽑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Xal 서비스를 통하면 가능합니다.
-
01
Nonstop 통합관리
필요한 서비스를
여러업체와 통합하여
관리 제공 -
02
Nonstop 고객응대
업무의 요구수준에 맞춰
체계적으로 정확하고
효율적인 고객응대
-
03
Nonstop 전문가
인바운드 전문가와
IT전문가가 서비스를
제공 -
04
Nonstop 통계자료
일별/주별/월별
통계자료 제공 및
월별 보고서 제공
운영안내
- 고객문의
-
평일 09:00~18:00
|
주말 공휴일 휴무(점심시간 12:00~13:00)
070-8657–4256
- 기술문의
-
평일 09:00~18:00
|
주말 공휴일 휴무(점심시간 12:00~13:00)
010-2029-0910
서비스 소개
보증된 기술력과 숙력된 상담인력, 그리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인프라로 원격지원과 상담에 특화된 아웃소싱 전문업체입니다.
귀사 고객에 대한 원격지원, 기술상담, 일반상담 등 특화된 전문인력이 필요한 업무를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원격지원
- ㆍ오류 점검 및 문제해결
- ㆍ네트워크 문제 점검 및 조치
- ㆍ사이트 사용법 안내
상담
- ㆍ기술지원 상담
- ㆍ일반 상담
클레임관리
- ㆍ블랙리스트 관리
- ㆍ일반/기술 클레임 조치
- ㆍ고객문제 발생시 즉각보고
업무관리
- ㆍ월별 통계분석
- ㆍ가이드,메뉴얼 지속적인 업데이트
- ㆍ정기/비정기 보안, 가이드 교육